소녀전선/정보

소녀전선X붕괴학원2 콜라보이벤트 정보들

만두머리 2017. 11. 10.

안녕하세요.

소전X붕괴2 중국시간 19시 한국시간 20시에 시작한 비리비리방송에서 나온정보들을 추려봤습니다.


소녀전선X붕괴학원2 콜라보 시작은 2017년 11월 16일입니다.

일러스트입니다.



콜라보인형들은 블블콜라보와 동일하게 엑스트라등급입니다.


키아나 / HG


브로냐 /  RF


메이 / RF


제레 / SG


히메코 / AR


테레사 / HG


인형들은 클리어 보상으로 나오는 인형,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인형, 드랍으로 나오는 인형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드랍으로 나오는 인형들은 더 좋은 게임환경을 위해 고심해서 책정한 양심적인 확률이랍니다. 우중이가 그랬어요.

스킨은 키아나 / 제레 / 브로냐 이렇게 셋만 있는거같습니다. 스킨일러스트는 글 맨밑에 있습니다.



콜라보 요정들입니다. 무슨효과인지는 안나왔습니다.


상점입니다. 상점을 보면 보석이 아니라 새로운 재화가 있는데 이벤트지역맵에서 얻을수있다네요.

구매할수있는 인형은 테레사 / 제레입니다. 가격은 120재화

스킨은 제레만 재화로 구매할수있게 되있는데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구매할수있는 요정은 금발과 흑발입니다. 가격은 80재화

상자들은 프로필 아이콘입니다. 가격은 15재화

배경화면도 판매하네요. 프로필 배경화면입니다. 가격은 20재화

5재화에 구매할수있는건 호감도와 경험치를 올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콜라보는 총 8지역입니다.

E1-3에서 메이를 드랍하네요.

전투에 들어가면 붕괴2에 나오는 좀비들?이 나옵니다.

잡으면 재화를 주는데요.

아직 이벤트를 시작하지않아서 정확히 어떤 상황에서 재화를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콜라보전역 맵들입니다.


제가 GIF용량을 깜빡해서 제대로 못찍었어요 ㅠㅠㅠㅠㅠ


소녀전선X붕괴학원2 콜라보 시작은 2017년 11월 16일입니다.


방송에서 가구정보는 안나왔는데요. 유출 vol4에 보면 가구같은게 있어서 이상하네요.

11월 16일에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스킨입니다.


키아나

SD

통상 / 중상



제레

SD

통상 / 중상



브로냐

SD

통상 / 중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