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동절 스킨 획득한 것들

만두머리 2017. 6. 1.

중국의 아동절(어린이날)은 6월1일이네요

로그인화면 ㅋㅋㅋㅋㅋㅋ

이 세상 게임이 아니다


도넛먹는 그리즐리 아동절스킨 가챠돌려서 나왔습니다


MP40도 나왔긴한데 안쓸거같네요.


리엔필드 얻고싶어서 56연차했는데 안나왔어요 ㅜ

56연차하고 나온 것들로 꾸며봤어요.


계산대의 주인 장난감병정

자동차를 끌고가는 유니콘

하리보 곰젤리같은 곰인형 의자 4개 주르륵 앉혀봤는데 넘무 귀엽다...


MP40 안쓰려고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써야겠어요

언제 키울까 고민된다


여기까지가 무과금이였고

과금 5만원 했어요..

결과는 원하던 리엔필드 아동절 스킨을 얻었습니다

3만원 질러서 안나와서 2만원 더질렀어요 ㅠㅠㅠㅠ 내가 미쳤지 미쳤어..


하지만 덕분에 이쁘게 딱 모였네요 네게브가 아쉽긴 하지만 잘안쓰기도하구 원했던건 리엔필드랑 그리즐리스킨


앉아있는 3스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