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리뷰/프로그램 및 사이트

폴더를 용량별로 정리! Space Sniffer

만두머리 2018. 7. 20.

안녕하세요.

이거는 제가 보려고 정리해두는 쓸만한 프로그램들입니다. 나중에 컴퓨터 바꾸면 그대로 다운받으려고용 ㅎㅎ

첫번째로 볼 프로그램은 Uderzo 소프트웨어라는 회사에서 만든 Space Sniffer 입니다.

귀여운 닥스훈트네요

 

드라이브를 보면서 어떤 폴더가 용량을 제일 많이 차지하고 있는지 궁금할때 쓰면 됩니다.

바로 보시죠!

 

본 리뷰는 Uderzo 회사로 부터 후원을 받지않았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리뷰를 삭제하겠습니다.

요렇게 폴더끼리 나눠지고 차지하고 있는 용량이 보입니다.

다운로드 : http://www.uderzo.it/main_products/space_sniffer/

위의 링크로 가면 다운로드 할수있습니다. 밑에 스크린샷을 눌러도 이동해요.

스크롤을 내려 밑에 보시면 Download here이 있는데 here을 누르면 밑의 창이 나타납니다.

초록색 긴 바를 누르세요. 밑의 화면으로 또 이동합니다.

 

맘에 드는 버젼 다운받으시고 저는 최신버젼 1.3.0.2 다운받았습니다. 마지막업데이트는 2016년 10월 2일이네요. (2018.7.20기준 최신버젼 1.3.0.2)

 

다운을 받고 압축을 풀면 이렇게 나오는데 맨밑에 exe 파일 누르면

 

이렇게 나오는데 분석할 드라이브 선택하고 밑의 Start 누르면됩니다.

 

맨 위에서 봤던 그 장면이 나옵니다.

 

본 리뷰는 프로그램회사로 부터 어떤 물질적인 그런거 안받았구요.

문제가 된다면 리뷰를 삭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