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숙소? 상점? / 주마다 30보석을 얻는 법

만두머리 2017. 6. 6.

숙소상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숙소를 보겠습니다.

이번에 5만원질러서 얻은 제 숙소가 빛이나네요! 제 인형들과 친구의 인형들이 놀고있네요.

숙소는 숙소확장을 하지않았다면 기본 숙소는 2개입니다. 숙소에 넣은 인형은 전투를 하지 않아도 호감도가 오릅니다.

안락도가 높을수록 호감도가 더 많이오릅니다. 안락도는 가구배치로 올릴 수 있는데요. 10000이 최고입니다. 우측에 +5000 보이시죠?

네 세트효과로 추가되는 안락도입니다. 세트효과로 안락도를 높이면 그만큼 더 호감도가 빠르게 오르겠죠?

우측의 배치한 가구들을 위아래로 드래그하면 다 볼 수 있습니다. 밑에는 사용하고있는 면적도 보이네요.


구호소에 들어가보겠습니다. 부속실을 누르면 구호소와 자료실이 나오는데요. 구호소를 누르면됩니다.

구호소는 잘 모르겠어요. 귀여운 멍멍이와 냥냥이가 있긴한데 전지도 부족하구 아직 모르겠어요! 후반컨텐츠인듯하네요.

자료실로 가겠습니다.

카리나가 열심히 일하고있네요. 이 곳 자료실에서는 전지를 이용해 작전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리나가 일하고있는 테이블을 눌러보세요.

작업을 통해 작전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작전보고서가 무엇이냐면 인형의 경험치를 3000올려주는건데요. 선물을 통해서 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설명하죠.

자료실에는 많은 설비들이 있는데요. 우측위의 i를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자유경험치 획득량 증가및 상한치 증가, 작전보고서 시간 단축및 수량 증가 요렇게 있네요.

작전보고서의 실물을 보러가죠. 숙소 메인화면에서 우측하단 수납고를 누르면됩니다.

여기서 선물하기를 누르고 인형을 누르면되요. 딸기치즈케익, 소프트 콘, 막대사탕은 인형의 호감도를 올려주는 아이템입니다.


숙소의 좌측하단 방문을 눌러보겠습니다.

탭에 세가지가있네요. 방문자 / 방문기록 / 내 친구

방문자는 지금 제 숙소에 인형이 있는 친구들이구요. 방문기록은 왔다간 친구들 같아요. 내 친구는 말그대로 내 친구입니다.

스크린샷의 우측에 보내기가 보이시나요? 저 버튼을 누르면 제 숙소에서 친구의 인형을 없앨?수 있습니다.

랜덤방문은 친구뿐만 아니라 같은서버의 모든 유저의 숙소중 랜덤으로 방문합니다.


숙소의 꽃 구매를 보겠습니다.

6월 6일 현재는 아동절이벤트로 아동절스킨 및 가구를 판매중입니다. 구매토큰 100개에 가구or스킨 11개를 살 수 있어요.

요 탭은 상시가챠인데요. 가격이 쌉니다. 60토큰에 11개의 아이템을 줍니다.

좌측하단의 귀여운 티켓모양아이는 뭘까요?

블랙카드(블랙티켓) 교환입니다. 블랙카드는 스킨이 씌여있는 인형에 같은 스킨을 선물하면 얻을 수 있어요.

중복스킨에 대한 소녀전선 나름대로의 구제법입니다.


전지 획득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지 획득법엔 두가지가 있습니다. 자신 숙소에서 획득 / 친구 숙소에서 획득

좌측에 검은색 모양의 기계같은거 보이시죠? 여기서 전지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한국시간으로 12:00~15:00, 18:00~21:00 하루에 두 번에 걸쳐 전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친구 숙소에 가보겠습니다.

친구숙소에 가면 항상 저렇게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이미 회수해서 없구요. 저 마름모위에 전지모양이 뜹니다. 누르면 회수할 수 있어요.

모든 친구합쳐서 하루 10번의 전지획득이 한계입니다.



상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알아보겠습니다.


상점메뉴에는 보석 / 번들 / 자원 / 계약 / 설비 / 도구 이렇게 있는데요.


보석부터 차례대로 볼게요.

보석캐쉬입니다. ¥엔화표시로 표기되어있지만 위안입니다.

위안인데 엔화표기로 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타오바오도 저 표기를 사용하더라구요.

각각 보석의 따른 엔화이구 우측에 첫번째 한자는 월정액자원입니다. 그 밑에는 월정액보석입니다.

월정액자원은 인력, 탄약, 식량 500, 부품 300을 매일 줍니다.

월정액보석은 보석30개씩 매일 줍니다.


번들을 보겠습니다.

번들은 하나밖에없네요. 현재 주는건 장비제조계약x5, 증폭캡슐x20입니다. 한 달 주기로 다른 번들로 바뀌어요.


자원메뉴를 볼게요.

자원도 뭐 별거 없습니다. 인력, 탄약, 식량, 부품이 있네요. 하지만 처음에도 말했듯이 캐쉬자원은 추천드리지않아요.


계약을 보겠습니다.

꽤 많네요. 하지만 서약의 증표빼고는 추천드리지않아요. 다 게임내에서 모을 수 있는 것입니다.

서약의 증표는 서약할때 쓰는건데요. 호감도100을 만들고 사용하면 호감도의 최대치가 150으로 늘어나고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설비 보겠습니다.

하나씩 설명할게요.

제대 확장 : 처음 시작하면 4제대인데요. 6제대까지는 만들어야지 군수지원을 보내기 편하고 전투하기 편합니다. 최종목표는 8제대입니다.

제대 프리셋 진형 설정에 들어가면 있는데요. 진형을 저장했다가 불러오는 것입니다. 편하기는 하지만 굳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인형제조슬롯 : 전혀 필요하지않습니다.

장비창고 : 미묘하네요. 장비창고가 200이 기본인데 굳이 필요하진 않은거같아요.

수복센터 : 전혀 필요하지않습니다. 쾌복수복계약이 넘쳐서 수복센터 열 필요없어요.

장비제조슬롯 : 전혀 필요하지않습니다.

병영크기 : 100이 기본인데 저는 120까지 늘렸습니다. 여유가되면 많이늘리면 좋을거같네요. 파밍할때라던지 레벨링할때라던지 편해요.

숙소 확장 : 숙소를 늘리면 친구가 제 숙소에서 전지를 더 가져갈수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얻는 전지도 올라갑니다.


도구를 보겠습니다.

구매토큰 : 가구와 스킨을 위해 필요합니다. 캐쉬를 안한다면 추천하지는 않아요. 원하는 스킨이 있다면 지르세요!

모의작전점수 추가 : 모의작전점수를 추가시켜주는 것 인데요. 전 사본 적은 없지만 20보석의 가치는 한다고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주마다 30보석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2017.09.01 현재 한섭도 추가되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좌측상단에 닉네임 또는 레벨을 누릅니다.

그럼 이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또 좌측상단 공유를 눌러보세요.

보이시죠? "매 주 첫 공유시 획득가능보석x30" 네모박스를 주의해주세요.

웨이보를 누릅니다.

이렇게 뜨는데 다시 좌측상단 검은색한자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뜹니다. 다시 아까 네모박스를 보러갈까요?

체크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이 꿀팁을 몰라서 예전에 처음시작할때 2달간 30보석을 날렸었네요.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은 주마다 한 번 꼭 30보석 받으세요!

한국서버도 웨이보가 페북으로 다를뿐 똑같다고 알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