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소녀전선 공략 그만둡니다.

만두머리 2018. 10. 26.

 

안녕하세요. 간간히 공략같지도 않은 공략을 써오던 하이바라입니다.

제가 벌써 소녀전선을 한지 2년 2개월이 넘었네요.. 중간에 접었던거빼면 1년 7개월 정도 했습니다.

1년 7개월한거 치고 너무 라이트하게 해서 스펙도 안좋고 레벨도 낮고 매번 히든도 50% 간간히 들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소녀전선 공략을 접는건 다름이 아니라 소녀전선을 접기때문입니다. 간간히 출석만 하는데도 너무 힘드네요...

RFB만 봐도 행복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젠 아니네요.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그동안 응원을 주셨는데 말 한마디 없이 사라지는거보다 이렇게 알려드리는게 여러모로 좋을거 같아서 씁니다.

그동안 많은 피드백들 주시고 응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공략을 더 못 써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에 돌아와도 아마 안돌아오겠지만 스펙이 안되서 공략을 못쓸거같네요. 그동안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중섭에 11지가 나왔고 한섭도 2주뒤에 파이팅 하시구요! 다음 히든들도 꼭 전장 얻으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