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예약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 (종료)

만두머리 2019. 4. 25.

안녕하세요.

이번에 흥미로운 게임이 사전예약하고있길래 들고왔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Path of Exile)입니다. 2013년에 나온게임인데 6년이나 운영중인 롱런게임이네요.

이미 아시는 분들, 하고계시는 분들은 많겠지만 카카오게임에서 한글화해서 런칭합니다.

혹시 카카오라고 불안해하실거같은데 카카오게임 예전에는 욕 많이 먹었지만 요즘은 들고오는 게임도 괜찮고 운영도 괜찮게 하고있습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건드리지않는다고 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같네요.

기존 게이트에 한국 게이트만 추가해서 운영하는 방식이라 헬적화가 되진않을거같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프리오픈일은 5월 30일입니다. 6월8일은 새 시즌 시작입니다.

전예약 홈페이지


들어가서 스크롤 내린다음에 사전예약하면됩니다.

사전예약 하면 Light Swarm이라는 펫준다네요.


노래는 왤캐 웅장한건지 ㅋㅋㅋㅋ


밑에는 소개입니다.

사전예약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입니다.

전 세계 이용자와 동일한 컨텐츠, 동일한 과금 구조, 실시간 거래 믿음직스럽네요.

거기다 무료게임인데 Non Pay-to-Win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