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리뷰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4월 16일 개봉

만두머리 2021. 3. 31.

안녕하세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개봉일 2021년 4월 16일

6주차 특전 A3 메인포스터

분명 5주차 못봤는데.. 죄송합니다.. 끝난줄알고 6주차도 다 끝나는 날 올리게되네요..

4주차 특전 A4 비닐 홀더 + 오리지널 전단
3주차 특전 A2 접이식 포스터 
2주차 특전 A3 포스터
1주차 특전 A5 클리어파일

원래는 작년에 개봉했어야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1년이 지난 2021년에 개봉하게 되네요.

이번 극장판은 최초로 일본과 동시개봉입니다.

12세이용가 입니다.

4DX 개봉확정

명탐정코난 메인포스터명탐정코난 스폐셜포스터명탐정코난 티저포스터
포스터 3종류입니다. 메인포스터 스폐셜포스터 티저포스터

이번 극장판은 3년만에 더빙도 나온다고하는데요. 아쉬운점은 비로컬라이징라고 하네요.

이렇게 상윤이 아니라 아카이로 나옵니다.

저는 자막을 선호해서 괜찮은데 더빙팬분들은 슬프겠네요 또르르..

 

메인 예고편

 

2차 예고편

 

줄거리 보기(열기)

위험천만한 아카이 일가, 대집결!

그들이 모두 모일 때, 운명은 뒤바뀐다!

전 세계인의 축제 WSG(World Sports Game)의 개최를 앞둔 일본!

이를 기념해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이 발표된다.

모두가 이를 주목하느 가운데, WSG의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고

코난은 이 사건이 15년 전 미국 보스턴에서 발생한

WSG 연쇄 납치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밝혀내는데...

이를 지켜보는 아카이 슈이치와 FBI

그리고 절대로 만나서는 안 될 위험천만한 가족이 모인다.

 

시속 1000km로 질주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

범인과의 목숨을 건 마지막 결판이 펼쳐진다

 

 

 

아카이 슈이치 예고편

 

감독은 '나가오카 치카' 전편 감청의 권 감독입니다.

출처 - 네이버영화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우측의 네이버영화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특전정보 사진을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 카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