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리뷰

bhc 기프티콘 2개 주문 하는 방법

만두머리 2022. 7. 3.

안녕하세요. 단미입니다.

bhc 기프티콘(e쿠폰)으로 주문하려고 bhc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려니까 1개만 사용이 되는거에요.

1개씩 따로 배달하면 3000x2 해서 배달비가 6천원이 들어가는데 그렇게 낼 수는 없죠.

그래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bhc앱으로 주문해봤는데요.

bhc앱에서는 기프티콘 2개가 사용이 됩니다.

한 주문에, 배달비 3000원에 됩니다!

기프티콘 2개 앱으로 주문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주문과 앱주문의 순서는 동일합니다.

bhc앱이 없다면 bhc앱을 설치하고, 눌러서 앱을 켜고 중간에 E교환권 주문을 눌러줍니다.

배달과 포장중에 고르고 배달이면 집주소 후에 매장, 포장이면 바로 매장을 고르시면됩니다. 저는 배달입니다.

생각해보니 픽업은 배달비 없으니까 웹으로 2번 시켜도 상관은 없겠네요.

우선 1개의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한 뒤에 또 다른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해줍니다.

2개의 기프티콘이 등록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으로도 들어갈거 같은데 제가 기프티콘이 더는 없어서 시도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주문할 기프티콘을 모두 등록했으면 주문하기를 눌러주세요.

보이시나요? 배달비 3000원 입니다. 이제 바로 주문할지 메뉴를 더 추가할지 고르시고 주문하시면됩니다.

주문하기 누르면 카톡받을 번호를 적어야합니다.

그리고 배달비 결제와 요청사항 쓰는곳이 나옵니다. 저는 공동현관비번을 여기에 적어요.

결제가 완료되면 왼쪽과 같이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 되었다는 팝업이 뜨고

잠시 후에 카톡으로 알림톡이 나옵니다.

 

PC로 주문 하면 아래처럼 2개 주문이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이렇게 e쿠폰 쓰는 곳이 주문하기 전에 있어서

e쿠폰 사용하고 주문하기를 누르면 다른 주문들은 추가가되지만 e쿠폰은 추가가 안됩니다.

 

여기까지 bhc 기프티콘 2개 한 번에 주문하는 방법이였습니다.

웹에서는 왜 1개 밖에 안되는데 앱에서는 2개가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치킨 맛있게 드세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