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리뷰

네이버my플레이스 영수증리뷰 11월 이벤트 설명 및 후기

만두머리 2022. 10. 29.

안녕하세요. 만두머리입니다.

저번 글로 10월 31일자로 네이버my플레이스 영수증 이벤트가 끝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예 끝난줄 알았더니 새로 이벤트를 하네요!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영수증 인증하면 쉽게 10원, 50원 주던게 살짝 복잡하게 바뀌네요.

첫 번째 미션

기존에는 신규 가게 영수증 = 50원 / 한 번이라도 인증한 가게 영수증 = 10원 이였는데

이제는 단계별로 리뷰갯수를 채워야 포인트를 얻게 바뀝니다.

1단계 5개 50원 / 2단계 10개 200원 / 3단계 15개 500원

다음 단계가 없는거보니 1번째 미션으로 한 달에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750원인가봐요.

2번째 미션

동일한 지역이나 동일한 음식 종류를 5번씩 먹으면 100원을 주는걸로 보이네요.

제주시, 경주시 이렇게 되있는데 시단위인가 보네요.

서울은 구단위로 적립됩니다! 다른 시는 어떤지 모르겠어요

한 달에 최대 얼마인지는 11월 1일 되야 알아볼 수 있겠네요.

동일한 지역 한달에 최대 100포인트입니다.

3번째 미션

영수증 사진리뷰를 10번쓰면 20명 선정해서 1만 포인트 주는거입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때 이벤트하는 것과 비슷하네요.

정성스럽게 작성하면 UP 이라는거보니 글자수를 참고하는건지 일일히 선별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보너스 미션

이번 달 영수증 리뷰에 1번이라도 참가하면 1천명 추첨해서 1만포인트씩 주는건가봐요.

리뷰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 UP 이니 많이 써봐야겠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실물 영수증 아니고 모바일 영수증으로도 참가가 되니

앱에서 영수증 되는 가게는 영수증 받지않으셔도 됩니다!

네이버my플레이스글에 꿀팁으로 써져있는 글 보니

1개 영수증으로 리뷰써도 1,2,3번 미션에 한 번에 참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앞으로 매달 새로운 미션이 오픈된다고 하는거보니 매달 미션이 달라지나봐요.

 

 

새로운 이벤트! 11월 미션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MY플레이스 팀입니다. 새로운 이벤트 많이 기다리셨죠? 두둥! 11월 1일, 리뷰 미션이 오픈됩...

blog.naver.com

위의 링크로 가면 전문을 볼 수 있습니다.

 

쓰다보니 홍보같은데 절대 홍보 아닙니다!

사소하지만 포인트 버는 것이 재밌더라구요.

네이버한테 홍보 들어왔으면 좋겠다...

잘 할 자신 있는데....카카오는 티스토리 이벤트같은거 안해주려나......

 

후기

미션이 되는 영수증은 찍었을때 왼쪽 같이 나오고 리뷰를 쓰면 오른쪽처럼 이 영수증으로 진행된 미션이 보입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my플레이스에서 이렇게 표시됩니다.

빵가게 - 카페, 디저트, 햄버거 - 양식

족발 - 한식, 돈까스 - 일식

+++바뀐 점 정리

  기존 이벤트 11월 이후 새 이벤트
같은 가게 다른 날짜 영수증 인증
ex) A가게 10월 30일, A가게 10월 31일
처음 영수증만 적립, 이후 영수증 적립 X 다른 인증으로 인식하여 미션 클리어
같은 가게 같은 날짜 영수증 인증
ex) A가게 10월 30일, A가게 10월 30일
1개의 영수증에 대해서만 적립 1개의 영수증에 대해서만 미션 클리어

기존에는 하루에 5개씩밖에 못했는데 이번 이벤트는 모아놧던 영수증을 한번에 쓸 수 있는 점은 좋네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