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리뷰

스타벅스 경동 1960 위치 및 후기

만두머리 2023. 3. 25.

안녕하세요. 만두머립니다.

오늘은 경동시장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저번에 오픈했는데 이제야 가보네요. 원래 극장이였다는데 언제까지 극장이였는지는 모르겠어요.

경동시장 중앙이 아니고 버스가 다니는 큰길 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경동시장 광성상가 출입구 4번으로 들어가서 한 30m?50m? 정도 오른쪽 보면서 걸어야합니다. 금방 있어요.

이런 계단이 나옵니다. 위에 스타벅스 표시 보이죠? 들어가면됩니다.

왼쪽으로 돌아서 3층으로 갑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보입니다.

3층으로 쭉 올라가서 도착해서 또 왼쪽으로 갑니다. 여기는 금성전파사라고 해서 무슨 철권도 있고 그러더라구요.

대망의 스타벅스입니다. 여기도 움푹 파여있어서 뭐지? 어디지?했어요...

걷다가 뒤를 본 모습입니다. 영화관에 들어가고 나가는 느낌입니다.

입장해서 쭉 앞으로 가면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방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내부에 광량이 부족해서 그런지 야간모드로 찍힌 것 같네요.

뒤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보다 더 뒤쪽에도 좌석들이 조금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 오른쪽에도 좌석이 있구요. 매장이 그렇게 안넓을줄알았는데 꽤 넓었습니다.

이렇게 벽면에 빔프로젝터가 몇개 있는데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닉네임을 띄워줍니다.

제 닉네임이 벽면에 띄워졌는데 재밌으면서 뭔가 부끄러운...ㅋㅋㅋㅋㅋ

요즘 유행?인 텀블러 세척기도 있습니다. 텀블러를 뚜껑열고 뒤집어서 저기 *별모양 위에 놓고 꾹 누르면 수압이 쎈 물이 나와서 헹궈줍니다.

왼쪽에도 이제봤는데 저것도 텀블러 세척기네요? mycup 텀블러 세척기 저거는 어플을 써야되나보네요. 무슨 코스 적혀있는거보니 그냥 물로 헹궈주는게 아닌가?

 

경동시장내 넓은 카페를 만든게 신기해요. 대단한 시도인 것 같습니다. 스벅이니까 실패하지 않았겠지만요.

노출된 콘크리트? 거친 벽면과 철골 프레임이 요즘 유행하는 카페를 인상시키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지붕은 목조인거같은데 마감만 저렇게 한거같기도하구.. 건축은 잘몰라서..

카운터 위쪽에 남는 공간에 영업시간내내 무성영화를 틀어줘도 나쁘지않을 것 같네요.

 

사이렌오더하시는게 편할거에요. 줄이 꽤 길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