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정보

중섭 DEEP DIVE 대형이벤트 시작

만두머리 2017. 7. 27.

안녕하세요.

7월 27일 드디어 대형이벤트가 시작했습니다.

제가 처음 소녀전선을 시작했을때 큐브 이벤트가 끝나있었고 접고 복귀했더니 큐프+가 끝나있었습니다...

드디어 저에게 첫 대형이벤트인데요. 

DEEP DIVE입니다.


UMP9와 UMP45의 마지막 자매 UMP40이 보상으로 주는데요. 보급상자를 누적으로 777개 개봉하면 줍니다.

딥다이브에서는 새로운 모드가 나옵니다. 구출임무랑 보급로 연결?임무 입니다.

저도 처음보는거라 공략을 안보고 하려합니다. 언제나 처음은 공략을 안보고 어렵다 싶으면 그때 보는게 재밌거든요.


딥다이브이벤트에 맞춰 페어리라는 새로운 장비?가 나왔습니다. 페어리는 크게 두 종류로 나눠지고 다양한 버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어리는 장비중형제조에서 나오며 장비중형제조는 금장 60개를 모으면 해금됩니다.

소녀전선 어플 버젼이 1.131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혹시 한글패치된 APK 받으실분은 https://frozens.tk로 가시면됩니다.

큐브이벤트와 큐브+이벤트가 상시로 풀렸습니다.

카리나가 LIVE2D가 됐습니다! 움직이는 ATM기로 변했어요.

콜라보 이벤트인형이 5성에서 EXTRA로 변경되었습니다.

엄청 변한게 많네요. 스크린샷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딥다이브 메인화면입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흥분해서 먼저 클리어를 다 해버리고 글을 쓰게됐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E-1지역밖에 안깼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이벤트를 누르면 출석체크 밑에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가 보급상자 여는 곳입니다.

중형장비제조칸입니다. 우측빨간칸입니다. 중형장비제조에서는 장비하고 페어리가 확률적으로 나오니 자원에 유의하세요.

상시추가된 큐브큐브+입니다. SP.01이 큐브고 SP.02가 큐브+입니다. 깔끔하네요.

임무칸에 새로운게 나타났는데요. 영어로 커리어 퀘스트라고 적혀있네요. 아직 한글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나중에 한글패치가 된다면 여기에 다시 적겠습니다.


이번에도 물론 콜라보 이벤트때처럼 공략을 쓸테니 잘봐주시길 바랍니다. 잘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