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공지사항

만두머리 2017. 11. 2.

안녕하세요. 만두머리 블로그입니다.

만두머리 당고머리 뭐로하징

 

이 블로그는 주로 게임을 그리고 일상 생활 제품, IT제품들 리뷰도 종종합니다.

 

게임은 대체적으로 모든 게임을 다룹니다. 하지만 근래 게임이 끌리는게 없네요.

제품도 하는데요. 역시나 쓰고 싶은 것들만 포스팅합니다.

프로그램 및 사이트도 제가 써보고 좋은거 있으면 리뷰도 합니다.

 

한 마디로 모든 포스팅은 제가 쓰고싶은 것만 쓰는 중 입니다.

 

모든 리뷰는 후원을 받지않았습니다. 후원이 안들어오거든요..

 

현재 3개 운영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비공개며 저번처럼 티스토리가 터질시 오픈예정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 https://juto.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andumeori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mandumeori

구글 블로그 - https://mandumeori.blogspot.com/

 

피드백 들어오는거 좋아합니다.

 

제 모든 포스팅은 출처만 표기해주신다면 마음껏 퍼가셔도 좋습니다.

수정은 하지말아주세요!

++2020 10 28 추가

 

문의는 blueviol3t@naver.com로 보내주시고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 상태로 비밀댓글로 남기시면 작성자분께서 확인할 수 없으시니 답장을 받으시려면 이메일이나 다른 연락매체를 남겨주셔야합니다.

-------------------------------------------------------------------------------------------------------

2021.03.07 블로그명 리뷰를 써봐요에서 만두머리로 변경

 

++2023-08-29 추가

홍보성 댓글?네이버 이웃마냥 서로 구독해주세요 뉘앙스의 댓글은 삭제처리합니다. 서로이웃 서로구독 관심없습니다.

 

가끔 취소줄그어져있는것들이 있는데

블로그에 예전 쓴 문장들을 기록이라 생각해서 지우기 아쉬워서 취소줄 그어 놓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에 문제가 있을시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소녀전선 포스팅은 끝났습니다.

 

소녀전선 포스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녀전선을 하다가 어? 이거 괜찮은데? 하는 팁들을 자주 포스팅합니다.

지역공략들도 포스팅합니다. 지역공략은 오로지 2제대만을 +지원제대정도까지 사용합니다. 2제대+지원제대로 되지않는건 포스팅하지않습니다.

왜? 2제대만 사용하냐고 물으신다면 제가 무과금이였을때 2제대 공략이 없더라구요. 과금하기는 싫고 스킨은 사야되서 슬플때 2제대 공략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추가

10지이후부터는 2제대로 안되는게 많아서 공략의 방식을 바꾸도록하겠습니다.

2제대가 아니라 최소제대를 사용하겠습니다. 그래도 많아봤자 3제대까지일거에요.

 

지역공략은 어디 공략을 베껴온게 아닌 제가 직접 해본 결과를 토대로 공략을 씁니다. 1공략을 쓸때마다 10번정도는 그 지역을 플레이합니다.

여러번 플레이 하는 이유는 랜덤을 배제하기 위해서인데, 혹시나 랜덤이 나올시에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더 해보고 수정하겠습니다.

대형이벤트같은경우도 당연히 포스팅하는데요. 큐브, 큐브+, 저체온증, 딥다이브는 일단 못쓸거같네요.

위 4개의 이벤트는 구글시트를 활용해주세요.

대형이벤트는 2제대로는 못하는게 많아서 최대한 제대를 적게 쓰는 공략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또한, 원하시는 공략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제가 해보고 써드리겠습니다.

(물어보실때 기준일로 중섭에 있는 맵만 공략이 가능합니다. 제가 한섭에 계정이 없어서 이미 지나가버린 이벤트공략들은 죄송합니다.)

 

영화는 제가 끌리는 영화만 영화관가서 보고 포스팅합니다. 보통 영화표 인증을 하구요.

기억을 토대로 줄거리 쓰고 느낀점, 이상한점 같은걸 주로 리뷰로 씁니다.

영화 리뷰는 줄거리를 쓰기때문에 스포일러가 나올 수 밖에 없으니 스포주의해주세요.

 

(2021.03.07) _단미 닉네임 변경

(2022.08.25) 닉네임 변경

 

닉네임이 자주 변경되서 혼란을 빚을수도 있는데요. 제가 변경하고싶을때마다 변경되니 걱정마시구 블로그명을 봐주세요.

 '리뷰를 써봐요' 블로그명은 아마 바꾸지않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