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이브/정보

블루 아카이브 1주년 OST 패키지 개봉기

만두머리 2022. 12. 30.

안녕하세요. 만두머리입니다.

지난번에 예약했던 블루 아카이브 한국 1주년 기념 OST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알라딘에서 3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품절상태네요.

블루 아카이브 한국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짜잔 일단 먼저 보여드리고

무슨 이런 큰 박스에 오길래 뭔가 했는데 아! 포스터도 준다고 했었지 하고 생각났네요.

꺼냈습니다. 포스터와 OST 앨범 패키지

앞과 뒤 그리고 옆

감싸고있는 포장을 제거하면 이렇게 샬레마크가 나옵니다.

오픈

구성품 확인

OST CD

앞과 뒤

하나 열면 이렇게 되있고 응, 선생님 파이팅

하나 더 열면 이렇게 CD가 나옵니다.

사진집

1주년 사진집은 아니고 아비도스만 있습니다. 모모톡 대화창에 학생 이름 식질이 안되어있어 식질이 살짝 아쉬운...

포토카드

가챠했는데 이렇게만 나오면 좋겠다...

근데 왜 10장이 아니라 7장

정체는 아비도스였습니다.

샬레 목걸이? 신분증?

블루 아카이브 2023년 달력

구성품은 달력과 달력 스티커입니다. 스티커를 붙여서 달력에 일정 표시!

1주년 PV에 나오는 일러스트들이 월별 계절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로나쟝 스탠드와 가구 쿠폰은 스킵하겠습니다.

OST 패키지 아쉬운 점... 자석이 없어서 콱 닫히지 않습니다.

아 패키지의 뒷면을 안보여드렸네요.

귀여운 모모프렌즈가 있습니다. 근데 페로로가 너무 미화된거같은데 악 당신 누구야

마지막으로 포스터와 OST 패키지

사실 이 일러스트 하나만 보고 구매했습니다.

히후미가 케이크의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일러스트

 

여기까지 블루 아카이브 한국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개봉기엿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 진짜 더럽게 못찍네요. 조명이 별로여서 그런가...

뭐 찍을때마다 그림자에 자꾸 가려져서 각도가 어렵네요

조명이라도 구해야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