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이브/정보

블루 아카이브 SRT 웹게임 항아리 게임

만두머리 2023. 6. 9.

안녕하세요. 만두머립니다.

 

SRT식 등반 훈련

 

bluearchive.nexon.com

위에가 한국서버 게임입니다.

 

아래는 일본서버라 지금은 안됩니다.

 

2023년 6월 9일 갑자기 일본 블루 아카이브 트위터로 20:00 예고가 떴습니다.

그리고 나온게 바로 블루 아카이브 항아리 게임

저번에 이은 2번째 웹게임이네요!!

 

激登!!SRT式登頂訓練!

ブルーアーカイブの期間限定ミニゲーム公開中!先生、一緒に頂上まで登りましょう!

srt-minigame01.bluearchive.jp

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유니티로 만들었다고 뜨고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1번째 처음부터

2번째 이어하기

3번째 미션

4번쨰 연계

백문이불여일견 바로 시작해보세요.

아래는 설명같지않은 설명입니다.

1. 처음부터

이렇게 3명 중에 1명의 학생을 선택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에는 스포

2. 이어하기

제가 플레이한 학생을 골라서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1명밖에 플레이 하지않았으면 이어하기 누르면 바로 그 학생으로 시작.

3. 미션

- 총을 사용하여 50번 이동

- 클로버 얻기

- 트윗 공유

- 모든학생 플레이

미션 내용입니다. 미션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연동

UID를 연동해서 보상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위에 UID는 상단왼쪽 프로필 누르면 되고 밑에 ID는 아래처럼 들어가면됩니다.

보상을 받으면 우편함으로 보내줬다고 합니다.

우편함을 보니 바로 들어왔네요.

저는 허접이라 여기까지 밖에 못깨겠네요...

++ 아니 패드로 하니까 괜찮습니다!

컴으로할땐 마우스가 자꾸 나가서 이상하게 돌아가는데 패드로 하니까 손가락이랑 일치돼서 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