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2017년 시즌 종료 임박

만두머리 2017. 10. 11.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도 어김없이 리그오브레전드 시즌 종료 시간이 다가왔네요.

시즌 종료일은 2017년 11월 7일입니다. 그리고 2018년 시즌 시작일은 2018년 1월 16일입니다.

중간에 비는 2개월은 언제나 그랬듯이 프리 시즌일거에요.



그럼 보상을 주는 조건과 보상을 살펴볼까요?

모든 이미지는 리그오브레전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가장 중요한 챔피언스킨이 골드이상부터 주네요.


지난해와 달리 새로운 보상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천천히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승리의 와드 스킨

승리의 와드 스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사자는 뭘까요?

2016년에는 이렇게 팀 랭크 보상으로 와드 스킨을 줬는데요. 이번엔 팀랭크를 없애고 자유랭크를 만들어 보상을 바꿨나봐요.


승리의 와드를 얻기위해서는 개인, 2인랭크 / 자유랭크 / 뒤틀린숲 3인랭크

이렇게 3가지의 랭크 중 2개의 랭크에서 실버티어 이상을 유지하고있어야합니다.

보통 뒤틀린숲 랭크를 안하니 개인, 2인랭크 와 자유랭크 두 개의 랭크에서 받는게 좋아보입니다. 실버는 그냥 해도 찍으니깐요!


2. 승리의 그레이브즈 스킨

이번 승리의 스킨은 승리의 그레이브즈 스킨입니다. 사자가 또 있네요. 이번 시즌보상 트레이드 마크인가봐요.

거기다 이번 스킨은 특별합니다. 스킨만 주는게 아닙니다!

그림의 밑에 동그란거에 색보이시죠? 포토샵이나 롤상점에 들어가면 볼수있는거죠. 네! 바로 크로마 팩입니다.

크로마 팩은 스킨의 색상을 바꾸는 건데요. 어떤 크로마 팩은 아예 다른 스킨같은 느낌을 줍니다.


승리의 스킨은 언제나 그랬듯이 골드부터 받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승리의 그레이브즈 스킨 크로마팩은 어떻게 받아야할까요?

골드티어의 랭크로 시즌을 끝내면 개인, 2인랭크 / 자유랭크 / 뒤틀린숲 3인랭크 각 랭크마다 추가로 하나씩 크로마 팩을 받을 수있습니다.

말이 어려운거같네요. 예를 들어보죠.

3랭크 다 골드로 마무리하면 크로마팩을 3개 얻습니다. 개인랭크만 골드라면 크로마 팩을 1개 받을 수 있는거같구요.

각 랭크마다 주는 크로마 팩의 색상은 명시되어있지않습니다.


++추가 2017. 10. 25

기본 승리의 그레이브즈


솔로/듀오 랭크 크로마팩


자유랭크 크로마팩


뒤틀린숲 자유랭크 크로마팩


솔로/듀오가 가장 예뻐보이네요.

뒤틀린숲도 예쁜데 사람이 적어서 얻는 분들이 적은 희귀 크로마팩이 되지않을까싶습니다.





3. 새로운 프로필 휘장테두리

테두리는 저번시즌에도 받았으니 굳이 설명하지않아도 되겠죠? 저번시즌과 모양조차 똑같습니다.


그렇다면 새로 추가된 프로필 휘장을 살펴볼까요?

휘장도 테두리와 마찬가지로 2017년 시즌 마지막 날 티어를 보여줍니다. 프로필 페이지에 표시된다고합니다.

여기입니다. 지금 좌측 자이라아이콘에 둘러싸고있는게 2016년 보상인 소환사 테두리인데요.

그 우측에 닉네임 밑에 깔아준다는거같네요. 확실히 아이콘 테두리보다 나을거같아요. 지금 아이콘 테두리는 너무 못생겼습니다.

스크린샷 찍으려고 롤 들어갔는데 마침 클라 업데이트했네요. 홈 / 내정보 / 컬렉션 / 제작소 / 상점의 폰트크기가 매우 매우 커졌습니다.


4. 명예 와드스킨

명예 와드 스킨입니다. 왜 이게 승리의 와드 스킨보다 더 이쁘게 느껴질까요?

명예는 랭크게임 티어와 별개시스템인데요. 랭크나 일반게임말고 칼바람나락만해도 금방 올릴 수 있습니다.


모두 살펴봤는데요.

전 이미 개인, 2인 랭크자유랭크 2개 다 골드라서 가만히 있어도 보상이 들어오겠네요. ㅎㅎㅎㅎㅎㅎ


혹시 실버이신 분들이나 브론즈이신 분들은 오늘 2017년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는 한달정도 남았는데요.

정확히는 27일이네요. 노력해서 보상을 받아보도록합시다! 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