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2017 LOL 올스타전 투표 시작

만두머리 2017. 11. 8.

안녕하세요.

2017 롤 월드챔피언쉽이 끝난지 벌써 4일전이네요.

이제 남은건 매년 마지막에 있는 축제 LOL 올스타전인데요.

오늘 2017.11.08일 새벽 4시에 드디어 투표함이 열렸습니다.

당신의 소년들에게 투표하라!

보시다시피 투표기간은 2017.11.08 새벽 4시 ~ 2017.11.11 새벽 4시입니다. 정확하게 3일이네요.

자 그럼 투표를 해볼까요?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나의 올스타팀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로그인하라고 뜨네요. 로그인을 해줍시다.

짠! 투표하는 곳이에요. 언제나 그렇듯 탑라이너들부터 있네요. 투표 전에 투표 설명을 보고갈게요.

네. 별거없네요. 여기에는 안적혀있지만 맨처음 메인화면에 적혀있던 '각 팀당 최대 2명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를 준수해주세요.

차근차근히 선수들을 보면서 투표하시면됩니다.

5개의 포지션에 투표를 마치면 이렇게 뜹니다. 투표제출을 눌러볼까요?

앗..아아.. 깜빡했어요 ㅠㅠ

다시 선택하고 투표제출을 눌렀습니다!

투표를 끝마치면 이렇게 현재 순위가 나옵니다.

현재 2017.11.08 10시 35분 탑라이너 부문의 1위는 삼성갤럭시큐베선수네요.

정글부문도 삼성갤럭시엠비션선수입니다. 역시 롤드컵우승팀이네요.

미드부문은 SKT T1페이커선수입니다. 역시 페이커! 페이커!

원딜부문은 롱주프레이선수입니다. 넘모나도 빛이나는 외모입니다.

서포터부문은 롱주고릴라선수입니다. 바텀라인은 롱주팀이 매섭네요.


종합해보면

탑/정글은 큐베 / 엠비션 삼성갤럭시

미드는 페이커 SKT T1

바텀은 프레이 / 고릴라 롱주입니다.

하지만 오늘 첫날이고 2일 남았으니 충분히 뒤집힐 수도있습니다.


결과창에서는 자기자신이 투표한 선수가 누군지 볼수있는데요. 다른선수는 파란색으로 순위가 표시되어있는반면 자신이 투표한선수는 초록색으로 표시되있습니다.

제 투표결과를 숨기려했지만 숨길수가 없네요.


그럼 투표들 많이하세요!

투표장이동

여기도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