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리뷰/제품

샤오미 멀티시티 크로스백 리뷰

만두머리 2017. 11. 6.

안녕하세요.

크로스백은 조금 있지만 아이패드가 들어갈만한 작은 가방이 있나 찾던 중에

예전에 보았던 샤오미 멀티시티 크로스백을 구매했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제품을 구매한 리뷰입니다.

리뷰에 나오는 제품 업체에게 후원을 받지않았습니다.

샤오미는 스마트폰이나 보조배터리등 전자제품을 만드는 곳인데 가방도 만드네요. 별걸 다 만드네요.

디자인은 보자마자 딱 샤오미 같은데? 떠오릅니다.. 보조배터리처럼 심플하네요.


샤오미 멀티시티 크로스백 스펙

가방의 크기는 175 x 80 x 320 mm입니다.

가로 : 17.5cm / 세로 : 32cm / 두께 : 8cm

어깨끈은 포함안되고 본체의 크기입니다.


재질 / 내부재질 : 폴리에스테르

더욱이 생활방수 소재라는데요. 비올때 좋을지는 의문이네요.


그럼 개봉기 들어가겠습니다.

택배가 이렇게 비닐에 쌓여서 왔습니다.

열어보니 이렇게 불투명 비닐에 들어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랑 비교해봣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9.7인치입니다.

뜯으려고 보니 지퍼백이네요!

열었습니다.

저가제품인데도 살짝 고오오급스러운 느낌이 나는게 샤오미죠.

부드러운 지퍼백에서 느껴졌습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다크 그레이 입니다.

검은색에 오묘하게 회색에 섞여있네요.

뒷면입니다.

몸이 닿는 가방 뒷면은 매쉬?재질로 되어있어요.

의자에 들어가는 푹신푹신한거 아시죠? 구멍 송송뚫려있구요.


여기서 샤오미 멀티시티는 다른 크로스백과 조금 다릅니다.

양쪽에 버클매는 곳이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좌로 메도되고 우로 메도되죠.

버클과 버클 메는곳은 메탈?(철인데 알루미늄 느낌은 아니고 고급스런 느낌입니다.)로 되어있습니다.

버클을 빼서...

왼쪽에 버클을 껴봤습니다.

오른쪽에 버클을 껴봤습니다.

다시 앞면으로 돌아와서 아이패드 에어와 비교해봤습니다.


그럼 이제 내부를 살펴볼까요?

가방 앞주머니입니다.

제 손의 길이는 약 18cm / 넓이는 약 11cm인데요.

앞주머니에 넣으면 3/2정도는 들어갑니다. 넓이는 널널하구요.

가방 내부입니다. 색감이 죠스바를 떠올리게하네요.

가방 내부, 주머니 2개, 지퍼 1개해서 총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은 4곳입니다. (앞주머니까지하면 5곳)

지퍼를 열어보았습니다.

주머니 크기를 비교해보자면 당연히 가방내부가 제일 크고요.

그다음으로는 뒷면수납공간 > 앞면수납공간 > 지퍼주머니 = 가방 앞주머니 입니다.

뒷면수납공간은 흰색 라벨이 있는쪽입니다. 앞면수납공간은 지퍼가 있는쪽이구요.

뒷면납공간은 손이 다들어가고 남습니다. 앞면수납공간은 손이 다들어가지면 뒷면이 조금 더 깊습니다.

지퍼주머니와 가방 앞주머니는 똑같습니다.

가방 앞주머니에는 보조배터리나 지갑이 제격이겠네요.

이게 바로 제가 아이패드 에어를 계속 보여드렸던 이유입니다!

9.7인치 아이패드가 들어가고 남습니다. 샤오미 크로스백을 산 가장 큰 이유입니다.

판매사이트에서는 '안쪽보조공간'에 7인치 태블릿들어간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 에어를 넣은 곳은 메인공간이라 들어가나보네요.

내부 공간에 9.7인치 태블릿수납 가능!!! 이런걸 적어야지 안쪽보조공간에 7인치 태블릿수납 이런걸 적고있네요...

이제 외출할때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겠어요.


계속 가방을 만져보는데 모양이 유지되서 보니까

이렇게 손으로 만지는 곳에 보형물같은게 있네요. 느낌이 챙모자의 챙인데 좀 얇은느낌? 딱딱하게 지탱해줍니다.

길이조절버클도 버클과 동일한 재질입니다.

어깨끈에는 이렇게 굵은 띠가 있는데요.

크로스백을 메면 오는 위치상 보조배터리선을 넣는건 아닌거같고

이어폰 선을 넣어서 걸을때 터치노이즈 안되게 해놓은거같네요. 유용할듯 싶습니다.


어느정도 메봤는데요.

괜찮네요. 몸에 딱 달라붙지는 않지만 편합니다.

생김새가 너무 밋밋한감이 없지않으나 샤오미했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탁구채넣으면 될거 같이 생겼어요. 탁구의 민족 중국에서 만든거라 그런가...


가방앞주머니의 지퍼는 숨길 수있으나 가방 윗쪽지퍼는 숨기지못해요. 이부분 아쉽습니다.

그리구 버클이 회전이 되서 어깨끈이 꼬이지않아요. 하지만 회전버클은 요즘 크로스백은 기본이죠.


전체적으로 무난 심플합니다. 가격대비만족합니다.


가방안에는 방부제도 들어있습니다.

샤오미의 로고가 들어간 방부제입니다! 귀엽당..


댓글